일상다반사

다음 1boon 서비스에 제가 올린 포스트가 소개되었습니다. ^^

꿈달(caucasus) 2020. 7. 24.
728x90

 

다음 1boon 서비스에 제가 올린 포스트가 소개되었습니다. ^^

 

어제는 내 블로그 방문자 유입경로에 <다음 1boon> 이라는 서비스를 통한 유입이 뜨기 시작했다. <다음 1boon> 이 뭘까? 나는 처음에 약간 의아했다. <다음 1boon> 이라는 서비스가 있었는지조차 몰랐다. -_-;

유입 경로의 주소는 다음과 같다.

 

 

젊은 노인의 시대를 준비하라! 시니어 산업의 부상

경제력이 있으면서 IT 기기를 능숙하게 조작할 줄 아는 장년층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요. 어떤 관련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1boon.daum.net

위 기사는 다음 1boon 서비스에 패스트캠퍼스 라는 블로그에 게재된 글이다.

위 글은 최근 급부상한 시니어 산업, 이른바 욜드산업에 관한 주제였다.

나는 지난 3월에 경제신문에서 욜드산업에 관한 기사를 읽고 흥미가 생겨 욜드산업 전반에 대한 정보와 우리나라의 욜드산업 현황에 대한 포스팅을 상세하게 작성해서 올렸었다. 그 포스트를 다음 1boon에서 추천하는 이야기로 올린 것이다. 내가 정성껏 작성한 글이 다음 서비스에서 언급이 되며 많은 분들에게 읽혔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다.

 

다음 1분 서비스의 패스트캠퍼스에 시니어 산업의 부상이라는 글이 실렸다.

 

위 사진은 다음 1boon의 패스트캠퍼스 라는 블로그의 화면을 캡처한 것이다.

이 글은 시니어 산업, 즉 욜드산업이 앞으로 유망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글의 하단부에 <웬뉴가 모은 이야기> 에서 1번 링크가 바로 내 포스트 글이다.

 

 

1번 링크를 클릭하면 나의 포스트로 연결된다.

 

나는 욜드산업에 흥미가 생겨 나름 조사를 해서 올린 포스트인데, 의도치 않게 다음 서비스에 소개가 되니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도 더 정성껏 포스팅을 해서 시간을 내어 내 글을 읽어줄 누군가에 유익한 정보가 전달되았으면 좋겠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