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당신에게 남은 시간? 감동적이었던 삼성생명 가족시간계산기 홍보 영상

꿈달(caucasus) 2020. 9. 4.
728x90

한장의 사진, 혹은 단 5분의 짧은 영상은 우리에게 큰 깨달음과 감동을 줄때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이 바로 그같은 경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영상의 제목은 < 당신에게 남은 시간 > 입니다. 저는 이 영상을 2019년에 우연한 기회로 보게 되었습니다. 영상이 제작된 것은 그보다 훨씬 전인 2014년입니다. 아마 이 영상을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실것 같고 제 블로그에 우연히 방문하시고 처음 보시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영상은 5분 12초짜리 아주 짧은 영상입니다. 삼성생명에서 제작한 영상인데, 삼성생명 보험을 소개하는 영상은 아닙니다. 상품 판매보다는 묵직한 울림과 깨달음을 주는 영상입니다.

 

영상을 아직 못보셨다면 한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전이 꽤나 충격적이기 때문에 이 영상을 보시고 깜짝 놀라시는 분들이 제법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이 영상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저라고 예외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영상을 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바쁜 하루 하루 일상을 살아가며 평소 생각치 못하고 지나쳤던 소중한 가치들... 이를 테면 가족, 건강, 사랑, 평화? 다양한 가치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가족 ' 이 주는 의미와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는 영상입니다. 항상 묵묵히 곁에 있어준 가족들... 그래서 더 당연한거라고 생각하고 가볍게 여기고 있던 것은 아니었을까요? 

 

저는 이 영상을 보고서 눈물이 나더라구요.  지금 다시 봐도 너무 감동적입니다. 나와 함께 해주는 사랑하는 가족의 소중함을 또다시 깨닫게 됩니다. 오늘은 마침 금요일이군요. 오늘은 야근하지 말고 퇴근해서 가족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 뭐~ 어려운 주제가 아니어도 좋잖아요? 오늘 있었던 시시콜콜했던 각자의 일상도 좋을것 같네요. 잠시 TV와 스마트폰은 꺼두셔도 좋습니다. ㅎㅎ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