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달의 쥬크박스

싱어게인2 논란의 참가자, 30호 가수 한동근 / 과거의 잘못은 질책해야 하지만, 그래도 기회는 줘야 하지 않나?

by 꿈달(caucasus) 2021. 12. 22.
728x90
반응형

싱어게인2 논란의 참가자, 30호 가수 한동근

/ 과거의 잘못은 질책해야 하지만, 그래도 기회는 줘야 하지 않나? 

 

월요일에도 가족과 함께 <싱어게인2>를 시청했습니다.

정말 이번 시즌 참가자들은 시즌1보다 실력이 월등히 높아진 것 같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악기 다루는 솜씨도 수준급입니다. 이런 분들이 왜 그동안 무명으로 세간에 알려지지 않았는지 이상합니다. <싱어게인> 이라는 프로그램의 제작 취지가 무명으로 가수를 하는 분들을 세상에 알리고, 기타 사정으로 그동안 활동을 오래 하지 못하는 가수들에게 다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배경 때문에 무명의 훌륭한 가수와 한동안 볼 수 없었던 가수들을 다시 볼 수 있다는 반가움을 안겨주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 시즌 들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가 있습니다. 바로 30호 가수로 출연한 가수 한동근 씨입니다. 한동근 씨는 과거 MBC 위대한 탄생 시즌3에서 우승한 실력파 가수입니다. 나이도 젊고 가창력도 뛰어나서 한때 주목받는 신예였어요. 저도 위대한 탄생 시즌3을 전부 시청했던 적이 있고, 당시에도 한동근씨를 응원했지요.

 

 

그렇게 한창 성공가도를 달리던 그에게 시련이 찾아옵니다. 2018년에 음주운전을 하고 적발이 되어서 방송에 나오지 못하고 자숙하게 된 것이지요. 저는 그동안 한동근씨의 노래를 즐겨 듣곤 했는데, 언제부터인가 방송이나 음원차트에서 그의 노래를 듣지 못하게 되서 그냥 그렇게 잊혀지나 했었거든요. 그런데, 2018년에 음주운전을 했더라고... 하네요. 

 

음주운전... 정말 해서는 안 될 행동이지요. 본인의 목숨은 물론 타인의 생명까지 빼앗아 갈 수 있어서 정말 위험한 행동이에요. 또 법에서 금지하고 있는 위법한 행위고요. 요즘처럼 연말에 술 마실 자리가 많아지면 음주운전의 유혹에 빠지기 쉬운데, 정말 음주운전 하지 마세요. 그냥 대리비 몇 만원 쓰고 말지... 음주운전했다가 패가망신하는 경우 많이 봤습니다.

 

한동근씨도 본인의 잘못된 행위에 대해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스스로 자숙의 기간을 보냈던 것 같고요. 이번 방송에 나와서도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뉘우치는 모습을 보이더군요. 음악적 재능이 훌륭한 가수인데, 그가 음주운전을 한 이유로 영원히 그의 재능을 썩이는 것은 개인적으로 원치 않습니다. 한동근씨의 노래를 즐겨 듣고 좋아했던 팬으로서 다시금 재기의 기회를 주고 싶은 마음이 좀 더 큰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시는 음주운전 절대 하지 말고 세상의 나쁜 유혹을 모두 이겨내면 좋겠습니다.

 

두번째 가수로 한동근 씨가 등장합니다.

성실하게 본이 되는 모습으로 훌륭하게 가수의 길을 걷고 있는 분들도 많잖아요. 한동근씨도 이번 기회를 계기로 그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고, 지난 과거의 잘못을 진심을 반성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가요계에서 오래도록 빛을 발하는 좋은 가수로 다시 태어나길 바래요. 노래는 정말 지금도 잘하더라구요. 그동안 노래를 부를 기회가 많지 않았을텐데, 여전히 좋은 보컬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 관련포스트

2021.12.14 - 싱어게인 시즌2 슈가맨조 김현성 편 소감(그리고 64호 가수님), 옛날 생각에 눈물이 나네요.

 

 

728x90
728x9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