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쥬라기월드:도미니언 예고편 공개! 사골 영화의 끝판왕 <쥬라기공원> 최종판이 개봉한다.

꿈달(caucasus) 2022. 2. 18.
728x90

쥬라기월드:도미니언 예고편 공개! 

/ 사골 영화의 끝판왕 <쥬라기공원> 최종판이 개봉한다.

 

어린이들에게 최고로 인기가 좋은 동물은?

바로 공룡~!!

 

저도 어린시절부터 공룡을 좋아했습니다.

1993년 {쥬라기공원} 1편이 개봉했을때의 그 감동은 지금도 기억속에 선명합니다.

스티븐스필버그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지금 다시봐도 재미가 있습니다.

당시의 기술로 구현한 CG와 공룡들의 모션이 약간 어색하지만, 공룡을 다시 복원해 책이나 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었던 죽은 공룡이 아닌 살아 숨쉬는 공룡을 볼 수 있다면 어떨까?

번외로, 공룡들이 등장해서 축구를 했던 애니메이션 쥬라기월드컵도 기억이 납니다. 😁

 

이 애니를 기억하신다면 당신은 아재~! ㅋㅋ


왼쪽부터 1993년 개봉한 쥬라기공원, 1997년 쥬라기공원2, 2001년 개봉한 쥬라기공원3

이런 갈증을 영화로나마 해소할 수 있었던 작품이었지요.

이후로 스티븐스필버그 감독은 1997년 쥬라기공원 2편을 제작했고,

이후 감독은 바뀌었지만 쥬라기 공원은 2001년에 개봉한 3편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쥬라기공원은 {쥬라기월드} 라는 타이틀로 다시금 부활했습니다.

쥬라기 월드는 2015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스타로드를 연기한 크리스 프랫이 주연을 맡아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1993년 개봉한 쥬라기공원과 비교하면 정말 눈부시게 특수효과가 발전했지요.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CG와 실제로 살아있는듯 생동감 넘치는 공룡들의 모습이 너무 인상적인 영화였습니다.

스토리도 흥미진진했고 코믹 요소도 간간히 섞여 들어간 쥬라기 월드는 흥행에도 성공했고요.

 

왼쪽부터 2015년 개봉한 쥬라기월드, 2018년 개봉한 쥬라기월드:폴른킹덤

이후 쥬라기월드:폴른킹덤이 2018년 개봉합니다. 역시 주인공은 크리스 프랫이 맡았습니다.

2편 역시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가 조화를 이루며 흥행에 성공합니다. 개인적으로  SF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쥬라기 시리즈는 모두 만족하며 감상했습니다.

 

올해 6월 개봉하는 쥬라기월드:도미니언 포스터

며칠전 쥬라기월드:도미니언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쥬라기월드:도미니언은 그동안 쥬라기공원 1편부터 쥬라기월드:폴른킹덤까지 아우르는 모든 내용을 다룰 것으로 보여집니다. 쥬라기공원 1편의 주연을 맡았던 샘 닐(그랜트 박사), 로라 던(새틀러 박사)을 비롯해 쥬라기월드 시리즈의 친근한 배우들이 다수 출연합니다.

 

예고편만 봐도 심장이 두근두근하네요. 따흐흑...

쥬라기공원(쥬라기월드) 영화 팬들에게는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는 멋진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쥬라기공원:도미니언은 올해 6월에 개봉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극장가는게 쉽지 않지만, SF영화 마니아로서 너무 기대됩니다.

극장에 못가더라도 OTT로 출시되면 꼭 보고 싶네요. 😀😎😍

 

# 또 다른 사골영화의 끝판왕은 밀라 요보비치가 주인공인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인데...

이 영화도 아직 현재 진행이쥬? 감독인 폴 앤더슨이 밀라요보비치의 남편이란 사실은 보너스~ㅋㅋ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