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제 글이 네이버 지식스니펫에 또 선정~! 지금까지 총 3개의 글이 선정되었네요.

꿈달(caucasus) 2022. 2. 17.
728x90

제 글이 네이버 지식스니펫에 또 선정~!

/ 지금까지 총 3개의 글이 선정되었네요.😀 

 

지난주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관련해서 예전에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네이버 지식스니펫에 선정되어 방문자 수가 급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주에도 제가 작성한 포스트가 무려 2개나,

네이버 지식스니펫에 또 선정되는 기분좋은 이벤트가 발생했네요. 

 

이번에 선정된 지식스니펫은 제가 예전에 작성한 글인데요.

검색 키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장분리

2020.08.28 - 세상 모든 재테크의 시작~ 통장 분리하기 팁(통장 쪼개기 팁)

# 그래핀 만드는 법

2020.04.20 - 미래를 선도할 꿈의 신소재 그래핀(그래핀의 개념, 특징, 제조방법 등)

 

이렇게 2가지 검색어를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제 포스팅이 최상단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위 검색어가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는 아니라서 그런지, 방문자 수가 크게 늘지는 않고 있네요.ㅋㅋ

그래도 네이버 AI가 키워드 검색에 가장 적합한 글로 제 포스팅을 픽했다는 점에,

기분이 좋습니다. 🙏

 


가끔 이렇게 기분좋은 이벤트가 발생하니,

블로그 운영하는 보람도 좀 느껴지고, 나름 뿌듯하네요.

제 블로그는 주로 재테크, 경제, 경영, 과학, IT 등 세상을 바꿔가는 메가트렌드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는데요. 포스팅을 하면서 스스로 생각도 정리하고, 공부하는 취지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문적인 지식을 정리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렇게 네이버 AI 알고리즘에 선정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결국은 양질의 좋은 정보를 꾸준히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겠지요.

 

이로써 지금까지 네이버 지식스니펫에 제가 쓴 3개의 글이 선정되었다는 소소한 소식을 전합니다. ^^

뭐 별건 아니지만, 그래도 자축을...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