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포켓몬빵 개봉기. 요즘 정말 구하기 힘든 포켓몬빵, 포켓몬 띠부띠부씰 가격표(시세표) 보기

꿈달(caucasus) 2022. 4. 12.
728x90

포켓몬빵 개봉기. 요즘 정말 구하기 힘든 포켓몬빵
/ 포켓몬 띠부띠부씰 가격표(시세표) 보기

예전에 대학교 다닐때만 해도 편의점에서 포켓몬빵 흔했는데...
요즘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빵...

이제는 아들녀석이 포켓몬빵을 구해달라고 난리입니다.
요즘 애들한테 포켓몬빵 구해줄 수 있냐? 없냐? 에 따라서 무능력한? 아빠가 되느냐...
아주 유능한 아빠가 되느냐를 평가받는다능... 응? 저희집만 그런가요?

 


하여튼 어렵게 구한 포켓몬빵 2개...
(편의점 여기저기를 가봐도 이미 누군가 사갔어... 아마도 이건 편의점 사장님, 아니 알바의 소행인가? ㅜ-ㅜ 이럴때 관련업계 인맥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데...ㅋㅋ 이젠 합리적 의심마저 듭니다...)
아들에게 선물로 주니까 정말 좋아하네요. 포켓몬빵 들고 지하에서 엘베타고 올라오는데, 이웃집 아이들이 난리났어요.

"오빠~! 이 아저씨 바바~ 포켓몬빵 들고 있어~ 오~ !! 😍 "


난리법석 장난이 아닙니다. 요즘 아이들 포켓몬 왜이리 좋아하는건지...
하긴 저도 어릴때 포켓몬빵 즐겨 사먹었으니까요. 그때 피카츄도 나오고 이상해풀도 나오고 그랬었는데...
근데 요즘은 이런 띠부씰이 리셀시장에서 얼마에 팔릴까? 그게 더 궁금한 저입니다...
많이 타락했지유~ 자본주의의 속세에 많이 물들어버렸네요. ㅋㅋㅋ 😭

하여튼 그래서 아들에게 포켓몬빵 2개를 주고 개봉해봤습니당...
두근두근... 어떤 포켓몬이 나올까? 기대되더군요.

크~~ 삽립~! 약아빠졌네유~ 띠부씰 안보이게 앞, 뒤로 확인불가...

자~ 첫번째 빵을 개봉해봅니다.
뭐가 나올까요?

no14. 딱충이~! 당첨... ㅠ-ㅠ

응?? 이게 무슨 번데기같은....
아빠? 이게 뭐야~!! 이거 포켓몬 맞아? 뭐임??
흠흠, 딱충이는 엄연한 포켓몬이 맞습니다. ㅋㅋㅋ 근데, 어렵게 구했는데 딱충이는 좀... 띠부씰 종류가 159종이나 되는데, 하필 딱충이가 뭐니?? 아들 얼굴에 실망감이... 잔잔하네유... 👻

참고로 딱충이가 진화하면 애가 된데유...ㅋㅋ

뿔충이 > 딱충이 > 독침붕 > 메가 독침붕


자 다음 나머지 한 개 남은 포켓몬빵을 개봉해봅니다.
얍얍~!! 이번에는 좀 더 그럴듯한 포켓몬 나와랏~!!

no38. 나인테일


짠~!!
이번에는 번데기가 아닌 성충? 이 나왔네요~!! 와~!
이름은 나인테일, 꼬리가 아홉개 달려서 나인테일인가? 응? 그냥 이거 구미호 아녀?
하여튼, 처음에 노란색이길래 피카츄??? 기대했는데, 나인테일이 나왔네요. ㅋㅋㅋ
그래도 딱충이가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휴~~~

이렇게 포켓몬빵 2개를 개봉해봤네요.
아들에게 물려줄 우표첩에 고이고이 모셔봅니다. 아들도 너무 좋아해요.😃


다음에는 뮤가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어디선가 빠져나온 뮤 피규어... 뭐지? 케잌에 꽂혀있던건가? 🤔
거실 구석에서 발견되었어요. 뮤 잡았다~! 집 안에 뮤가 서식중이었네... ㅋㅋㅋ


참고로 요즘 띠부씰 리셀 시장에서 아주 핫하다지요.
참고하시라고 요즘 띠부씰 시세표 정래주신 블로거님이 있으셔서, 그분 포스팅 링크합니다.
저는 타락했어요. 이미 자본주의 포로가... ㅠ-ㅠ

더 많은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가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포켓몬스터 띠부씰 시세표 보기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