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공공장소에서 키스 장면을 목격했을때 전공별 반응...ㅋㅋ

꿈달(caucasus) 2021. 12. 17.
728x90

공공장소에서 키스 장면을 목격했을때 전공별 반응...ㅋㅋ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예전 글들을 보고 있는데, 재미있던 유머 글이 있어서 다시 올려보아요.

공공장소에서 키스 장면을 목격했을때 전공별로 어떻게 하겠느냐는 반응의 댓글인데, 지금 봐도 웃기네요. ㅋㅋ

 

 

각 전공별로 반응이 참 재밌습니다. 솔직히 공공장소에 저렇게 찐하게 애정행각 하시는 분들은 없겠죠? ㅋㅋ

저는 참고로 행정학과를 전공했었는데, 지금 다시 댓글을 읽어보니 예전 생각이 떠올라서 한번 웃게 됩니다. 대학교 다닐 때는 일상이 뭔가 풋풋하고 하루 하루가 평범하지만 나만의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여유도 있고 그랬는데, 지금은 직장생활하랴 육아하랴 어느새 40대가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이 글 보니 재밌네요.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