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매트릭스: 리저렉션 캐릭터 포스터(6종) 공개! 12월 드디어 개봉!!

꿈달(caucasus) 2021. 11. 29.
728x90

매트릭스: 리저렉션 캐릭터 포스터(6종) 공개! 12월 드디어 개봉!!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SF영화인 매트릭스 시리즈의 최신작! 매트릭스:리저렉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예고편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빨간색, 파란색 2가지 약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각각 다른 영상의 예고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택하는 시간에 따라서도 영상이 약간씩 달라지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아주 이색적인 홈페지였습니다.

☞ 2021.09.18 - 기발한 매트릭스4 리저렉션 예고편 사이트

 

 

이번에는 매트릭스:리저렉션에 등장하는 중요 인물들을 소재로 6종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는데요. 주인공이었던 네오(키아누 리브스)와 그의 연인 트리니티(캐리 앤 모스)가 이번에도 등장합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아쉽게도 기존 시리즈의 모피어스를 연기했던 로렌스 피시번은 이번 작품에는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모피어스 역에는 새롭게 캐스팅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가 역할을 수행한다고 합니다. 

 

공개된 6종의 포스터를 보면 SF영화 특유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가상공간인 매트릭스를 형상화한 배경 속에 시선을 사로잡는 인물들의 역동적인 포즈가 인상적이네요. SF영화 마니아라면 누구나 한번은 봤을 ‘매트릭스’는 가상현실 공간에서 인공지능 컴퓨터와 이에 대항하는 인간들의 대결을 그린 영화입니다. 1999년 1편이 등장했을 때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보고 역동적인 영상미와 깊이 있는 철학적 주제, 그리고 영화 OST도 너무 멋졌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이 작품 하나로 당시 워쇼스키 형제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었죠.

 

매트릭스의 주인공 네오(키아누 리브스)


네오의 연인 트리니티(캐리 앤 모스)


저항군의 리더 모피어스(야히아 압둘 마틴 2세)


흰 토끼 미션을 수행하는 해커 벅스(제시카 헨윅)


시간을 거스르고 진실을 볼 수 있는 사티(프리앙카 초프라)


네오(토마스)의 치료사로 등장하는 애널리스트(패트릭 해리스)

키아누 리브스, 캐리 앤 모스 외에도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과 함께 워쇼스키 감독이 매트릭스의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로는 ‘아쿠아맨’, ‘어스’의 야히아 압둘 마틴 2세가 새로운 모피어스로 등장하고요.

 

‘왕좌의 게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제시카 헨윅이 ‘그’를 찾기 위해 흰 토끼 미션을 수행하는 해커 ‘벅스’ 역을 맡았습니다. 세계적인 미녀로 꼽히는 배우 프리앙카 초프라가 시간을 거스르고 진실을 볼 수 있는 ‘사티’ 역으로 활약한다고 하는군요.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닐 패트릭 해리스는 ‘애널리스트’ 역으로 나와 네오(토마스)의 치료사로서 꿈과 현실을 구분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에 ‘마인드헌터’ 조나단 그로프와 제이다 핀켓 스미스도 합류했습니다.

 

최근에 새롭게 공개된 '전설의 컴백' 예고편

이번에 개봉하는 ‘매트릭스: 리저렉션’은 인류를 위해 운명처럼 다시 깨어난 구원자 네오가 더 진보된 가상현실에서 기계들과의 새로운 전쟁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부제인 리저렉션(Resurrections)은 부활, 부흥이라는 뜻으로 새로운 매트릭스 시리즈의 부활을 의미하는 것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라나 워쇼스키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서 이번 영화를 통해 또 한번 촬영 기술의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고 예고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외 인터뷰에서 “‘매트릭스’는 액션 시퀀스와 촬영 기술의 혁신을 가져왔다. 이번에도 역시 영화 촬영 기술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2월 개봉 예정인 매트릭스:리저렉션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제 인생 SF영화중 최고의 영화중 하나인데요. 이번 작품을 통해 매트릭스 1편을 봤을때 감동을 다시한번 느껴봤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