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달의 쥬크박스

JYP, 피네이션 오디션 라우드(Loud) 왜 아직 데뷔 안시켜줘요~ 현기증나요. 얼른 데뷔시켜주세요!!

꿈달(caucasus) 2022. 2. 9.
728x90

JYP, 피네이션 오디션 라우드(Loud)

/ 왜 아직 데뷔 안시켜줘요~ 현기증나요. 얼른 데뷔시켜주세요!!

 

지난해 4월부터 S본부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

박진영 대표의 JYP와 싸이가 대표로 있는 피네이션, 두 회사에서 새로 만들려는 아이돌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었어요. 이때 여러 아이돌 지망생(연습생)들이 나와서 열띤 경쟁 끝에 두 팀의 데뷔조로 최종 아이돌이 결정되었었지요.

 

 

 

 

당시 JYP에서 데뷔할 아이돌 멤버는,

{윤민, 이계훈, 케이주, 아마루, 이동현}

피네이션은,

{은휘 ,오성준, 천준혁, 우경준, 장현수, 고키, 최태훈}

 

 

이렇게 총 12명의 멤버들이 마지막 방송에서 신곡과 팬송 등을 공개하며,

6개월간의 치열한 여정을 마무리했어요.

 

 

근데, 아직까지 데뷔를 안하고 있네요. 아니 제가 아이돌 음악방송을 자주 안봐서 그런가...

이 12명 아직 데뷔 안했지요? 왜 아직도 데뷔 안시켜줘요? 현기증 나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 편이어서 이 12명 아이돌 엄청 고생했는데...

각 팀에서 데뷔좀 시켜주세요. 얼마나 완벽하게 내보낼려고 그러는지 모르겠네...

 

주말에 갑자기 이 프로그램이 생각나서 지난 경연 영상들을 다시 봤는데, 정말 멋진 아이돌 입니다.

올해 이 12명의 아이돌이 제발 데뷔해서 꽃길을 걸었으면 하고 빌어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멋지다고 꼽았던 영상 몇 개 올려봐요. 😎😍👍

 

이계훈, 오성준, 도민규 군이 선보인 무대, 이 노래는 도민규 군이 프로듀싱 한 곡이랍니다. 

작사, 작곡, 안무 구성 모두 이 멤버들이 만든 노래... 👍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경연 영상...

라우드에서 가장 세 가지를 꼽으라고 하면 이 영상이 2위...ㅋㅋ


고키 군이 너무 귀여웠던 영상...

이 영상이 개인적으로 3위... 고키 군은 형들 사이에서 존재감이 전혀 꿀리지가 않네... 천재야...


케이주 군이 너무 돋보였던 무대...

이 무대 보고 케이주 군 응원하게 되었어요... ㅎㅎ

이예담 군이 전체적으로 안무를 구성했다고 하던데... 아쉽게도 최종 경연에서 탈락했어요.

박용건 군도 그렇고...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있기를...🙏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1위 영상...

천준혁, 고키, 은휘, 장현수의 으르렁+라젠카, 세이브 어스 영상... 😍🤗😎

이 영상은 정말 10번도 넘게 본 것 같음... 항상 봐도 질리지가 않네...

특히 천준혁 고음이... 고키 댄스랑 전체적으로 멤버들의 합이 너무 좋은...

그러고 보니 이 멤버들 모두 피네이션 데뷔조에 합격했네요. 역시...ㄷㄷㄷ

 

카카오 뷰에서 꿈꾸는 달팽이를 추가하고 My뷰에서 모아보세요.

카톡 세 번째 뷰탭 -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pf.kakao.com/_xkxcJxgs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