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
/ 과거 슈퍼스타K 김필, 곽진언이 부른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
매회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감동을 더하고 있는 방송, 바로 싱어게인2입니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라이벌전을 선보였는데, 지난 방송에서 콜라보레이션을 했던 팀이 이제는 서로 라이벌로 만나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번 방송분량에서 가장 돋보였던 가수는 37호 가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37호 가수(박현규 씨)는 라이벌인 48호 가수(안다은 씨)와 함께 돋보이는 명품 보컬 대결을 펼쳤습니다. 두 가수 모두 노래를 너무 잘하는 보컬 장인이라서 저는 둘 다 다음 라운드까지 진출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날 37호 가수 박현규 씨는 전인권의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를 불렀는데요. 선곡이 좀 실패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곡 자체가 너무나 좋은 노래이고 그동안 많은 가수들들이 리메이크 했던 곡이라서 자칫하면 식상할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이런 우려를 뒤로하고 37호 가수 박현규 씨는 너무나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맑은 목소리와 고음과 저음, 가성과 진성을 넘나드는 뛰어난 보컬 실력을 최대한 선보여주는 아주 멋진 무대였습니다. 원곡 노래가 워낙 힐링되는 노래이고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는 노래같아요. 최고였습니다.
박현규 씨가 부르는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를 듣고 난후에 문득 과거 슈퍼스타K 시즌6에서 김필씨와 곽진언 씨가 함께 부른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가 떠올랐어요. 김필씨와 곽진언씨가 함께 부른 그때 노래도 너무 감동적이었거든요. 그래서 이 세분의 노래를 비교하면서 들어보고 싶어 같이 영상을 올려봅니다.
같은 노래를 이렇게 다른 색으로 부를 수 있네요. 두 노래 모두 자기만의 색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노래 모두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것 같습니다. 역시 명곡은 언제 들어도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명곡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