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달의 쥬크박스

싱어게인2 4라운드 2회차 방송 내가 뽑은 원픽은? 31호 신유미 '그건 너' , 37호 박현규 '그녀의 웃음 소리뿐' , 73호 이주혁 '추억속의 그대' , 7호 김소연 '가리워진 길'

꿈달(caucasus) 2022. 2. 14.
728x90

싱어게인2 4라운드 2회차 방송 내가 뽑은 원픽은?

/ 31호 신유미 '그건 너' , 37호 박현규 '그녀의 웃음 소리뿐' , 73호 이주혁 '추억속의 그대' , 7호 김소연 '가리워진 길' 

 

지난주에는 유난히 쓰고 싶은 포스팅이 많아서,

싱어게인2 지난주 방송 소감을 이제서야 적어봅니다. ^^

지난주에는 생방송 무대 진출권을 놓고 톱10명을 뽑는 2회차 방송이 방영되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분들이 다수 출연해서 아주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까지 톱10 진출권을 확정한 가수는,

63호(배인혁), 17호(윤성), 64호(서기), 33호(김기태), 37호(박현규), 73호(이주혁), 22호(울랄라세션), 31호(신유미)가 톱10에 진출했습니다. 남은 2명의 진출자는 오늘 밤 방송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예상하는 추가 진출 2명은 34호(이나겸), 7호(김소연), 70호(동렬)

이렇게 세 분중에 2명이 생방송 무대 진출권을 획득하실 것 같네요. ^^ 

어느 누가 진출하든 이번 시즌에서는 모두가 실력이 출중하셔서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시더라도,

이번 방송 출연을 계기로 꽃길을 걸으시길 기원합니다. 🙏👏👏

 

지난주 방송에서 제가 마음에 들었던 영상을 오늘도 올려봅니다.

사실 이렇게 포스팅하고, 저는 수시로 제 글을 통해서 이분들 영상과 노래를 자주 듣곤 합니다.

이 글들이 게시되는 카테고리가 <꿈달의 쥬크박스>인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자주 듣고 싶어서이기도 합니다. ㅋㅋ

 

 

이번 방송분에서 가장 핫한 가수가 아닐까싶은데요? 😲

바로 31호 가수 신유미 님입니다. 1라운드 때부터 돋보인 실력파 가수였지요.

그동안 실험적이고 매회 도전하는 자세로 대중성과 약간 먼 노래를 부르셨는데, 이번 무대는 정말 최고입니다.👍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자타공인 노래 타짜 37호 가수 박현규님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응원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

박현규 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마음속에 뭔가 울컥하고 올라오는 뭔가가 느껴집니다.

이분의 목소리에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제가 응원하고 있는 또다른 한 분입니다.

바로 73호 가수 이주혁 님입니다. 청량한 목소리를 가진 편곡 능력이 뛰어난 가수입니다.

지난 3라운드 때 아쉽게 탈락했는데, 심사위원의 슈퍼패스로 어렵게 4라운드에 진출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조별 경쟁에서 살아남아 생방송 무대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꺄~~ 🎉

 

 

마지막으로 뽑은 가수는 바로 7호 가수 김소연 님입니다.

지난 3라운드 경연에서 최백호 선생님의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라는 곡을 불렀는데...

김소연 님은 목소리가 너무나 서정적이어서, 마치 추운 겨울 홀로 눈내리는 들판에 서 있는 듯 한 착각을 하게 만드는 가수에요. 역시 이번 무대에서도 멋지게 노래를 불렀는데, 안타깝게도 조 편성이 워낙 치열해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하지만 탈락한 분들 중에 2명을 뽑아서 생방송 무대 진출권을 주기 때문에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지난주 방송은 정말 최고였어요. 이젠 정말 능력자 들만 남아서. 이중에 누가 생방송에 진출하든 그럴만한 충분한 자격이 있다는 평가를 받을 것 같습니다. 이제 생방송 무대만 남았네요.

10명의 톱10 경연 무대가 정말 기다려집니다. 아~! 바로 오늘 밤에 생방송 무대가 방송되네요.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