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달의 쥬크박스

싱어게인2 파이널 탑6 결정전, 이번주 최고의 무대는?

꿈달(caucasus) 2022. 2. 18.
728x90

싱어게인2 파이널 탑6 결정전, 이번주 최고의 무대는?

 

이번주 방송된 싱어게인 5라운드는 역대급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5라운드 최종 10인으로 선발된 가수들 모두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기에,

어느 누구가 떨어지더라도 너무 아쉬울 것 같습니다. 10명의 가수 모두 훌륭한 분들이어서 싱어게인2 방송을 계기로 꽃길을 걸으셨으면 좋겠어요.

 

이번주 방송분량에서는 드디어 무명가수 타이틀을 떼고,

본인들의 이름을 공개하는 {명명식}이 열렸습니다. 이제부터는 본인의 이름을 걸고 경연을 펼쳐야 하기에 보다 더 열정넘치는 무대를 선보여야 하는데, 이번주 방송에서 나온 1조와 2조의 대결 모두 너무 멋졌습니다.

 

그리고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서인가? ㅋㅋ

모두 너무 멋있어졌어요. 헤어스타일부터 의상까지 완전 다른 사람들이 되었네요.

모두모두 멋집니다. 🤗👏👏👏

 

우선 명명식 장면부터 볼게요. 명명식 할때 본인들의 대표 노래를 불렀는데,

하나같이 모든 노래들이 다 맘에 드네요. ㅋㅋㅋ 아직 싱어게인 제작진이 유튜브에 명명식 클립을 올려주지 않아서, 채널 주소를 링크합니다.^^

 

세미파이널 탑10 에 선정된 10명의 가수들, 모두 노래 너무너무 잘해요... ㅠ-ㅠ

 

# 참고로 탑10 에 뽑힌 가수들은?

 '독보적 음색' 7호 김소연, '가정식 로커' 17호 윤성, '오디션 최강자' 22호 울랄라세션, '파란 마녀' 31호 신유미, '허스키 보이스' 33호 김기태, '쎈언니' 34호 나겸, '보컬 타짜' 37호 박현규, '페스티벌 최강자' 63호 배인혁, '7080 감성' 64호 서기, '음색 깡패' 73호 이주혁

 

명명식 영상 장면 모아보기(유튜브 싱어게인 전체공개 채널)

 

이날 방송에서는 1, 2조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1조는 가정식 록커라는 별명을 얻은 윤성 VS 페스티벌 최강자 배인혁이...

2조는 보컬 타짜, 그리고 제가 제일 응원하는 박현규 VS 오디션 최강자 울랄라세션이 맞붙었습니다.

 

4명 모두 실력이 쟁쟁한 가수들이라서 모든 무대가 정말 멋졌고, 특히 제가 가장 응원하고 있는 가수 박현규 씨의  무대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모두 잘했지만 그래도 제가 응원하는 박현규 씨에게 더욱 눈길이 가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

 

우선 1조 윤성 대 배인혁의 무대부터 보실게요~

 

 

윤성 씨는 초반부에 살짝 실수를 해서 집중력이 조금 떨어졌지만, 끝까지 매서운 고음의 위력을 보여주며 결국 파이널 진출권을 확정했습니다. 배인혁 씨는 방탄소년단의 FAKE LOVE를 락으로 멋지게 편곡해서 공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노래여서 아주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방탄의 FAKE LOVE가 이런 노래로 바뀔 수도 있군요~!! 배인혁 씨는 아쉽게도 윤성과의 대결에서 패했지만 패자부활전이 있어서 다시 한번 재기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수 박현규와 울랄라세션의 무대를 볼까요? 완전 팝콘각~! 😎😎

 

 

선공은 우선 울랄라세션~!

역시 훌륭한 가수답게 이날 무대도 아주 멋졌습니다.

가왕 조용필 선생님의 노래라니... 선곡이 아주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박현규와의 대결에서 패하는 바람에 패자부활전에서 다시한번 부활할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제가 가장 응원하고 있는 가수 박현규는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불렀어요. 아닛~! 천일동안이라니... 😭

 

노래 제목이 공개되는 순간, 저는 직감했습니다. 이번 무대는 정말 역대급이다. 

원곡 자체가 너무 감성적이고 가슴뭉클한 노래인데, 박현규가 부르는 천일동안이라니~!!

개인적으로 무지 기대되었고, 역시나 박현규가 부른 천일동안은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박현규는 파이널 탑6 진출권을 확정했습니다. 캬~~ 🙂👏👏👏

다음주 방송은? 음... 그야말로 생지옥? 아비규환? 아니 지옥불구경? ㅋㅋㅋ

표현이 과장될 정도로 아주 치열한 경연들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옵니다. 등장하는 가수들 모두가 너무 뛰어나서...

누가 파이널 탑4 에 선정될 지 심사위원분들의 고통이 매우 심각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ㅎㅎ

다음주 방송 너무 기대됩니다.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