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달의 쥬크박스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찻잔’ , 34호 가수 이나겸 '가을시선' , 33호 가수 김기태 '한숨' / 4라운드 내가 선택한 최고의 무대는 바로 73호!

꿈달(caucasus) 2022. 1. 21.
728x90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찻잔’ , 34호 가수 이나겸 '가을시선' , 33호 가수 김기태 '한숨'

/ 4라운드 내가 선택한 최고의 무대는 바로 73호!

 

싱어게인2 가 점점 오디션 중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주 7회 방송에서는 4라운드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라이벌전이 펼쳐졌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깐부 미션으로 콜라보를 했던 팀들이 이제는 서로 경쟁자가 되어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이 무슨... 운명의 장난...

 

4라운드 진출자를 뽑기 위해 총15명의 가수가 선정되었습니다.

정말 실력이 쟁쟁한 참가자들만 남아서 어느 누구의 무대 하나 감동적이지 않은 무대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경연이다 보니 승자와 패자가 나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방송 끝에 보니 15명의 참가자 외에 심사위원이 슈퍼패스를 외치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과연 누가 4라운드 진출의 행운을 얻게 되었을까? 무척 궁금하네요.

이번주 방송에서 모든 분들의 무대가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감동을 받은 무대는 세 분이었요.

 

그 분들은 바로 73호 가수 이주혁 씨, 34호 가수 이나겸 씨, 33호 가수 김기태 씨입니다.

먼저 73호 가수 이주혁 씨는 슈퍼밴드라는 오디션에서 준우승을 했던 실력파 가수입니다.

남성가수이지만 청아하고 상큼한 목소리가 일품입니다.

 

둘 다 너무 좋은 무대였어요. 개인적으로 73호 가수 4라운드 진출했으면 넘 좋겠는데...ㅠ-ㅠ

노래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브릿팝 스타일의 노래에 너무 잘 어울리는 목소리,

그리고 편곡 실력도 너무 멋지네요. 저는 무대가 너무 좋았지만 경연에서는 패배해서 탈락의 위기를 맞았습니다.

송민호 심사위원이 쓴 슈퍼패스의 주인공이 제발 73호이길 기대해봐요.

 

솔직히 이 두분의 무대는 매번이 결승전이나 다름 없었네요.

다음 가수는 34호 가수 이나겸씨 입니다.

째즈 음악과 너무 잘 어울리는 목소리, 뛰어난 보컬실력... 정말 무명가수로 남기에는 너무 아까운 가수입니다.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 모두 올어게인을 받고 왔을 정도로 보컬 실력이 뛰어났고 이번 무대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4라운드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이번 무대는 요즘처럼 추운 겨울, 차가워진 마음에 따스한 햇빛을 환하게 비춰주는 것 같은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하~~ 정말 누구를 뽑아야 하나... 심히 갈등을 느끼게 만드는 무대였어요.

마지막으로 꼽은 무대는 바로 33호 가수 김기태씨 입니다.

1라운드 때부터 거칠고 허스키한 목소리로 짙은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가수였지요.

이번 무대에서는 얼마전에 작고하신 아버님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이하이 씨가 부른 ‘한숨’을 불렀습니다. 영상을 보는 내내 저도 눈물이 나올 것 같더라구요. 남자가 부르는 ‘한숨’이란 노래를 듣고 있으니 왠지 더욱 가슴이 울컥했습니다.

 

윤종신 심사위원과는 이미 인연이 있었던 73호 가수...^^

4라운 경연에서는 정말 누구 하나 떨어지기 아쉬운 넘사벽 실력자분들만 나오네요.

정말 프로그램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더 긴장감과 감동이 더욱 진해지는 싱어게인2입니다. 너무 재미있고 애착이 가는 프로네요. 과연 이번 시즌 우승은 누구에게 돌아갈까요?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