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품절템 제주맥주X현대카드 아워에일 마셨봤습니다~^^ (아워에일 시음기)

꿈달(caucasus) 2021. 1. 11.
728x90

 

품절템 제주맥주X현대카드 아워에일 마셨봤습니다~^^ (아워에일 시음기)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은지 어느새 일주일이 훌쩍 지나갔네요.

다들 안녕하시지요? 오늘은 주말에 마셔본 맥주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편의점에 가면 정말 다양한 맥주들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그동안에는 세계의 다양한 맥주들이 편의점 냉장고를 차지했다면, 최근에는 국내의 다양한 기업들이 독자적인 브랜드의 맥주를 출시하여, 맥주 애호가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며칠전에 제가 경제신문을 읽는데 흥미로운 기사를 보았어요.

이게 매출 증대를 노린 기획성 광고 기사인지는 모르겠으나, 제주맥주라는 기업과 현대카드에서 공동 기획하여 제작한 <아워에일> 이라는 맥주가 출시되었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편의점에서 구입하기 힘든 맥주가 되어버렸다는 기사였어요. (이런걸 품절템 이라고 하네요. ㅋㅋ)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이 맥주를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을까? 궁금하게 되었지요. 그래서 주말에 편의점을 갔는데, 마침 이 맥주가 있었습니다. !!

 

그래서 제 아내가 좋아하는 맥주와 함께 사가지고 왔답니다. ㅋㅋ

제 아내는 하이네켄과 기네스를 좋아하거든요. 저는 태국 맥주인 싱하 맥주와 제주맥주 아워에일을 샀습니다. ^^ 지난해부터 코로나 사태로 해외여행은 거의 포기했는데, 이렇게 세계 맥주로나마 위안을 삼아 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놓고 보니까 제가 가고 싶은 여행지가 다 들어 있네요~

제주도 가본지도 제법 된 거 같고, 기네스는 아일랜드 맥주고, 싱하맥주는 태국, 그리고 하이네켄은 네덜란드 맥주네요. ^^ 싱하맥주는 제가 신혼여행으로 태국에 갔을때 처음 마셔봤는데 청량감이 좋고 보리 특유의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때 이후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맥주 가운데 하나가 되었습니다. 싱하맥주를 마실때마다 신혼여행 추억도 떠오르고 좋더라구요. ㅋㅋ

 

 

우선 맛이 제일 궁금했던 제주맥주&현대카드 아워에일을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

마셔본 결과 개인적으로 100점 만점에 95점 이상을 줄 수 있는 아주 맛이 좋은 맥주였습니다. 청량감이 일단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제주도의 특산물인 귤 향이 첨가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은근히 풍기는 귤 향이 너무 좋습니다. 보리 특유의 구수함도 느껴지고요. 국내 맥주의 대명사인 하이*나 카* 같은 기존 맥주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맛입니다. 여러분도 혹시 편의점에 가시게 되면 한번 구입해서 마셔보세요~ 제주맥주&현대카드 아워에일에는 다음과 같은 홍보 문구가 써 있습니다. 

 

 

- 제주맥주와 현대카드가 함께 만든 아워에일은 우리(OUR)의 순간(HOUR)을 새롭게 만들어주는 맥주입니다. 제주를 만든 할망 신의 설화에 영감을 받아 새 땅이 태어나는 생동감을 제주 영귤꽃의 화사함과 제주 보리의 달큰함으로 구현하였고 설화의 생명력을 새로운 시선의 디자인으로 담은 마시기 편한 세션 에일입니다 -

 

어느 직원이 글을 썼는지, 너무 필력이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글만 읽어도 또 한잔 하고 싶어지게 만드네유~ ^^* 

 

 

저희 부부는 술을 많이 마시지 못하는 관계로 이날은 기네스랑 아워에일 2캔만 마셨답니다.

기네스야 뭐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주다 보니 그 맛은 여러분도 잘 아실꺼 같네요. 흑맥주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정말 일품이지요. 풍부한 크림 거품도 맛있고요.

 

아내랑 정말 오랜만에 맥주를 마셔봤습니다. 둘째 아이 육아를 시작하고나서는 거의 술을 입에 대지 않았거든요. 첫째 아들도 술자리에 끼어달라며 오렌지 주스를 컵에 따라 놓고 한자리 차지합니다. 안주 사냥꾼이지요. ㅋㅋ 둘째 공주님은 꿈나라 여행중이셨고요. 그리고 셋이서 건배를 했습니다. 올해도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하는일 술술 잘 풀리게 해달라고 말이에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도 새해 하시는 일 술술 잘 풀리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까 항상 건강하시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