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달의 쥬크박스

싱어게인 최종 라운드 TOP 10 결정 최종 경연 영상 모음(11호, 20호, 29호, 30호, 47호, 63호 경연영상)

꿈달(caucasus) 2021. 1. 19.
728x90

 

싱어게인 최종 라운드 TOP 10 결정 최종 경연 영상 모음(11호, 20호, 29호, 30호, 47호, 63호 경연영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는 월요일, 그것도 눈이 새벽부터 엄청나게 많이 내린 하루였네요. 다들 출근은 잘 하셨는지... 그리고 월요병은 잘 이겨내셨나요? ^-^ 저는 월요일마다 방송되는 싱어게인 때문에 당분간 월요일 퇴근이 즐겁습니다. 싱어게인 볼 생각때문이에요. ㅋㅋ 어제 방송된 싱어게인에서는 최종 라운드 TOP 10 인을 결정하기 위한 최종 경연이 치러졌습니다. 이날은 제가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63호 가수 이무진 씨와 30호 가수 이승윤 씨가 출연하는 날이었습니다. ^^

 

 

결과부터 말하자면 두 가수 모두 훌륭한 솜씨를 뽐내며 당당히 TOP 10 에 선정되며 최종 라운드 진출을 통과하였네요. 역시 방송 초기부터 눈에 띄던 가수들이었는데, 최종 라운드까지 진출했습니다. 현재까지 9명이 결정되었고 나머지 1명이 패자부활전을 통해서 선정될 예정인데요. 다음주 방송에서 그 결과가 나옵니다.

 

> 업데이트

1월 25일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는 탑10 진출자 9명이 뽑힌 가운데 마지막 한 자리를 두고 '패자부활전'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 한자리는 33호 가수 유미 님이 박효신의 '숨'을 선곡하여 노래를 부르셨는데요. 심사위원들의 압도적인 찬성표로 마지막 TOP 10 의 자리를 차지하셨습니다. ^^

 

 

누가 마지막 기회를 잡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최종 라운드에 진출한 9명의 면모를 살펴보니 혹시나? 가 아니라 역시나~! 네요. 다들 실력이 출중한 가수들이라서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과연 최종 우승은 어떤 가수가 할까요? 저는 29호 가수 정홍일, 30호 가수 이승윤, 63호 가수 이무진 씨 중에서 우승자가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보아요. ㅋㅋ 그럼 최종 라운드 진출을 위한 10인을 뽑기 위해 치러진 경영 영상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영상을 몇 개 올려볼게요~^^

 

우선 최종 라운드 예고편 영상부터 한번 보시고 들어갈게요~ ㅋㅋㅋ

 

싱어게인 최종 라운드 TOP10 에 선정된 9명의 무명가수들. 나머지 1명은 패자부활전을 통해서... 누가 될까요? ^^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 / 높은음자리-저 바다에 누워

가장 먼저 제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63호 가수 이무진 씨의 <높은음자리-저 바다에 누워> 입니다. 1985년 제9회 MBC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노래입니다. 멜로디가 너무 유명한 노래이고 정말 오래된 노래인데, 이제 갓 스무살 된 청년이 이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로 편곡해서 부른다는게 정말 환상적입니다. 이분 음악적 재능이 대단한 것 같아요. 기타 연주 실력은 말이 필요없네요. ^0^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 / 김수철-못다핀 꽃 한송이

지난번 포스트에서 올렸던 영상이네요. 바로 29호 가수 정홍일 씨의 <김수철-못다핀 꽃 한송이> 입니다. 요즘 보기 드문 락스피릿을 보여주고 있는 싱어게인의 다크호스~! 제가 두번째로 응원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이번 방송출연을 계기로 꽃길만 걸으시길... ㅠ-ㅠ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 산울림-내마음의 주단을 깔고

다음 영상은 요즘 여성분들에게 제대로 인기몰이중인 30호 가수 이승윤 씨가 부른 <산울림-내마음의 주단을 깔고> 입니다. 매회 색다른 노래와 장르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입니다. 우리 아들이 30호 가수를 응원합니다아~~ ㅋㅋ 63호 이무진 씨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는데요. 두 분 다 재능이 특출나서 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싱어게인 47호 가수 요아리 / 박효신-연인

다음 영상은 신비로운 음색이 매력적인 47호 가수 요아리 씨가 부른 <박효신-연인> 입니다. 이분은 음색이 정말 미쳤습니다. 마치 겨울왕국의 엘사도 울고갈 정도로 차가운 듯 하면서 신비롭고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목소리를 가지셨어요. 우리 아내가 응원합니다~ ㅋㅋ 그동안 맘고생이 많으셨던 것 같은데 앞으로는 당당하게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싱어게인 20호 가수 이정권 / 박정현-미아

다음 영상은 이날 방송에서 개인적으로 단연 돋보였던 가수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20호 가수 이정권 씨가 부른 <박정현-미아> 입니다. 싱어게인 출연자 중에서 남성 발라드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싱어게인 최종 라운드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진출하였는데, 남성 발라드는 이 분이 책임진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날 부른 노래도 박정현 님의 노래였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박정현 님의 찐팬이거든요. 그런데 남자가 여자 노래를 부른다는게 쉬운게 아닌데, 게다가 이분의 보컬도 밴드의 연주소리를 뚫고 전해지더라구요. 예전에 박정현 님 콘서트에 갔을때 놀라웠던 것이 체구가 작은 박정현 님이 보컬의 웅장한 연주 소리를 뚫고 제 귀에 오롯이 전해지더라구요. 그만큼 박정현 님의 목소리 전달력이 뛰어난데, 20호 가수 이정권 씨 역시 이날 경연에서 목소리가 너무 잘 전달되고 음색이 너무 좋더군요. 이분도 앞으로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싱어게인 11호 가수 소정 / 김윤아-Going Home

마지막으로 11호 가수 소정 씨의 <김윤아-Going Home>입니다. 소정 씨는 예전에 레이디스코드 라는 아이돌 그룹의 맴버였지요. 데뷔 초부터 인기가 좋았던 아이돌 걸그룹이었는데, 불행하게도 불의의 교통사고로 멤버 두명이 사망하면서 그 뒤로 활동이 부진해졌고 결국 해체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도 그 당시 레이디스코드의 노래를 자주 듣곤 했는데, 너무 안타까웠지요. 그런데 소정 씨가 싱어게인에 출연하게 되면서 다시금 이분의 목소리를 듣게 되었는데, 보컬 실력이 너무 뛰어나고 여러 장르의 노래를 다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내공이 단단한 가수라는 사실을 알 게 되었어요. 그동안 마음 고생이 심했던데, 앞으로는 자신감을 갖고 자신만의 음악을 꾸준히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세요~ ^^* (다음회 예고 영상을 보면 소정 씨가 레이디스코드의 대표곡 '예뻐예뻐'  를 부는 것 같아요. 정말 기대됩니다. ㅠ-ㅠ)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