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달의 쥬크박스

싱어게인 최종 Top 6인 경연 영상 모음 / 사전투표 주소는 여기~!

꿈달(caucasus) 2021. 2. 2.
728x90

 

싱어게인 최종 Top 6인 경연 영상 모음 / 사전투표 주소는 여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매주 화요일이면 전날 방영된 싱어게인 이야기를 하게 되네요.

요즘 제가 이 방송에 푹 빠져 있어서...ㅋㅋ 어제는 최종 경연으로 향하는 Top 6 인이 결정되는 날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최종 경연에 올라갈 분들만 뽑히신 것 같아요. 물론 이날 아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분들도 실력이 좋으셨지만 결국 다음 6분이 최종 경연에 올라갔습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이 지급된다 하네요. 오~~!

 

마지막 경연 방송에는 시청자들의 사전투표도 진행되며 최종 점수에 합산된다고 하네요.

응원하시는 가수가 계시면 아래 주소에서 사전투표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한 ID 당 1일 1회의 투표가 가능하며 2월 2일~2월 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중복투표도 가능하네요. ^^

 

> 싱어게인 Top 6 투표하러 가자!

 

그럼 최종 방송에서 결정된 Top 6명은 누구였는지 살펴볼까요?

바로 이정권, 이소정, 이승윤, 이무진, 요아리, 정홍일 님이시네요. 제가 방송 초기부터 응원했던 이승윤, 이무진, 정홍일 세 분이 모두 최종 라운드 진출을 했습니다. ㅠ-ㅠ 아~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이무진 씨는 세미 파이널 경연에서 이소정 씨하고 대결하는 바람에 아깝게 탈락했었는데, 패자부활전을 통해 합격했어요. ㅋㅋ 이소정 씨도 엄청난 실력파인데, 두 분이 공교롭게 맞붙는 바람에... 심장이 쫄깃하더라구요. ^^; 두 분 모두 합격해서 다행입니다.

 

싱어게인 최종 경연 진출자가 가려졌습니다.

 

이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싱어게인!

과연 최종 우승은 누구에게 돌아갈까요? 시청자 투표도 일주일간 진행되는 만큼 저도 응원하는 세 분께 매일 매일 투표를 해야겠네요. ^^ 세 분중에 우승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이제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 이 여섯 분의 경연 영상을 한번 올려볼게요~ 다같이 감상해 보아요. ㅋㅋ

 

 

우선 마지막 최종 라운드 예고편 먼저 보시고 갈까유? ^^

정말 실력이 쟁쟁한 분들만 뽑히셨네요. 이중에 어느분이 우승을 한다고 해도 의심할 수 없는 분들입니다. 모두 우승 자격이 충분하신 분들 같아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29, 30, 63호 세 분 중에 나왔으면... 

 

먼저 이승윤 씨가 부른 노래는 BTS - 소우주 입니다. 원곡과는 색깔이 확실히 다릅니다.

이승윤 씨의 개성이 돋보이는 경연곡이었습니다. 역시나 멋졌고 편곡 실력도 너무 좋네요. 이승윤 씨의 음악은 락 인것 같기도 하고 메탈인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고 대중성이 없는 음악도 아닌 것 같고... 정말 색다른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가수같아요. 그가 자신의 노래 장르는 30호 라고 했듯이 말이지요. 유희열 심사위원도 이 분에 대해서 정의를 못내리겠다고 하네요. ㅋㅋ 

 

다음은 요아리 씨가 부른 노래는 이소라 - 안녕 입니다. 신비로운 음색을 지닌 요아리 씨가 결국 최종 경연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초기 자신감이 약간 부족해보이셨는데 매 회를 거듭하며 자신감을 되찾고 매우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시네요. 역시 노래도 너무 잘 하시고요. ^^

 


다음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응원을 하고 있는 이무진 씨의 노래입니다.

이무진 씨가 경연에서 부른 노래는 조용필 - 꿈 입니다. 저는 이 무대도 마음에 들었는데 경쟁 상대였던 이소정 씨가 노래를 워낙 잘 부르셔서... 두 분 모두 박빙의 대결이 아니었나... 여튼 무진 씨가 떨어졌는데 패자 부활전 무대를 통해 부활했습니다. 휴~~ 근데 저는 패자부활전 무대에서 무진씨가 부른 노래를 한번 더 들을 수 있어서 은근 좋았답니다. ㅋㅋㅋ

 

다음은 이무진 씨를 탈락시켰던 막강한 실력파 이소정 씨의 노래입니다.

이날 부른 노래는 차지연 - 살다보면 입니다. 뮤지컬 서편제의 OST 라고 하네요. 저는 처음들어보는 노래였는데 귀에 쏙쏙 들려오더라구요. 이소정 씨 음색과 보컬이 너무 좋고 노래도 너무 서정적이었어요. 최종 라운드 진출 자격이 충분합니다~!! 제가 응원하는 세 분과 함께 막강한 1위 후보같아요. 팬덤도 있고요!

 

다음은 싱어게인 남자 발라드 가수의 대표주자~ 바로 연어오빠 이정권 씨입니다.

근데 왜 연어오빠? 라고 별명이 붙은건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이날 부른 노래는 아이유 - 이름에게 입니다. 아이유 씨가 부른 원곡과 확실히 느낌과 결이 다르네요. 남자가 부르는 이름에게 를 듣고 있으니까 색다른 감동입니다. 역시 최종 라운드 진출 자격이 충분하시네요. ^^

 

마지막으로 소개할 최종 경연 진출자는 바로 정홍일 씨입니다.

제가 응원하고 있는 가수 중 한분입니다. ㅎㅎ 요즘 정말 정통 록 스피릿을 듣기 힘든데, 이분은 저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가수입니다. 이날 부른 노래는 김아중 - 마리아 입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 이지요. 저는 이 노래를 남자 가수가 부르는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원곡이 워낙 유명하고 느낌이 강해서 정홍일 씨가 부른다고 했을 때 걱정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이번 무대에서도 찢으셨어요. 무대를 찢었습니다. 정말 멋지고 말이 필요없는 무대였습니다. 지금까지 경연했던 노래 중 가장 강렬하고 멋졌습니다. ㅠ-ㅠ

 

이날 방송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안타까웠던 점은 바로 33호 가수 유미 님이 탈락하게 된 것입니다. 유미 님 보컬 실력이 정말 엄청나던데... 거의 국대급이라고... 마지막 경연에서 노래도 너무 잘하셨고 흠잡을 데 없었는데... 결국 심사위원들은 이무진 씨의 독창성과 발전 가능성에 한 표를 더 주신 것 같았아요. 유미 님 아깝게 탈락했지만 이제부터는 자신감을 갖고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

 

> 관련 포스트

2021/01/19 - [꿈달의 쥬크박스] - 싱어게인 최종 라운드 TOP 10 결정 최종 경연 영상 모음(11호, 20호, 29호, 30호, 47호, 63호 경연영상)

2021/01/12 - [꿈달의 쥬크박스] -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 영상 모음. 정통 락스피릿을 보여주는 다크호스 등장!

2020/12/30 - [꿈달의 쥬크박스] - 싱어게인 63호 가수(이무진) 오디션 영상 모음. 저는 이분의 팬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