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달의 쥬크박스

싱어게인 최종회(파이널) 무대 영상 모음 / 최종 우승의 영광은 30호 가수 이승윤!

꿈달(caucasus) 2021. 2. 9.
728x90

 

싱어게인 최종회(파이널) 무대 영상 모음 / 최종 우승의 영광은 30호 가수 이승윤!

 

여러분, 안녕하세요~ ^^

드디어 싱어게인 최종 경연 무대가 끝이났습니다. 어제 바로 싱어게인 최종회가 방영되었는데요. 이날 무대에 오른 TOP6 인의 마지막 경연이 끝나고 최종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기쁘게도 제가 방송 초반부터 응원했던 29호 정홍일, 30호 이승윤, 63호 이무진 세명이 나란히 1,2,3 위를 차지했답니다. ㅠ-ㅠ (저 돗자리 깔아야 하나요?)

 

 

영광의 1위는 매회 새로운 모습으로 자기만의 음악 장르를 선보였던 30호 가수 이승윤님, 2위는 선비메탈이라는 별칭을 얻은 록 스피릿의 정수 29호 가수 정홍일 님, 3위는 오래된 노래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편곡했던 63호 가수 이무진 님이 차지했습니다. 제가 응원했던 가수 세 분이 모두 다 좋은 결과를 보여주셨네요. ㅋㅋ

 

나머지 가수 분들도 최종 경연에서 다들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셨는데, 경쟁 프로그램이다 보니 순위는 매겨졌습니다. 4위는 이소정 님, 5위는 이정권 님, 6위는 요아리 님입니다. 다들 무명가수로 활동하며 그동안 고생하셨는데, 앞으로는 이번 방송을 계기로 왕성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셨으면 합니다. 

 

 

그럼 최종 경연에서 참가자들이 불렀던 경연곡들을 모아 올려봅니다.

 

먼저 1위를 차지했던 이승윤 님이 부른 <이적-물> 입니다. 무대에 몰입해서 즐기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

 

다음은 2위를 차지한 정홍일 님이 부른 <마그마-해야> 입니다. 역시 이날도 정홍일 님은 무대를 찢으셨네요. ㅠ.ㅠ

 

다음은 3위를 차지한 이무진 님이 부른 <신촌블루스-골목길> 입니다. 이무진 님은 매회 오래된 노래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편곡하여 불렀는데, 편곡한 노래들이 너무 세련스러운 느낌입니다. 오래된 노래인데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요즘 가수들 노래같다고나 할까? 정말 앞으로 음악활동이 기대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 스타일... ㅋㅋ

 

다음은 4위를 차지했던 이소정 님이 부른 <정준일-안아줘> 입니다. 정말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이신데, 마지막 무대에서 그만 실수를... ㅠ.ㅠ 앞으로는 자신감을 가지고 꽃길만 걷기를... ^^

 

다음은 5위를 차지한 연어장인(?) 이정권 님이 부르신 <한영애-바람> 입니다. 저는 싱어게인을 보는 내내 이분을 남자 박정현이라 별명을 지었습니다. 정말 목소리가 너무 따뜻하고 고음이 너무 좋아요. 앞으로 정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6위를 차지한 요아리 님이 부른 <조용필-걷고싶다> 입니다. 요아리님의 신비로운 음색과 고음이 너무 멋집니다. 마지막 방송에서 정말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것 같아요. 고음과 음색, 그리고 자신감을 이제는 완전 회복해서 무대를 즐기는 여유로운까지... 이번 방송을 통해서 가장 발전한 가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

 

매주 저에게 월요병을 잊게 해준 방송, 싱어게인~ 참 좋은 방송이었습니다.

무명가수들에게 다시 노래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주었고, 저마다의 사연과 함께 매회 발전하는 모습을 보는 즐거움이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응원했던 세 분의 가수가 1,2,3위를 기록해서 더 좋았고요. 앞으로는 이 방송에서 나온 가수분들이 왕성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위를 차지한 이승윤 님에게 축하를~ 그리고 나머지 가수분들도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