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기발한 매트릭스4 리저렉션 예고편 사이트/ 매트릭스 팬으로서 12월 개봉을 기대합니다

꿈달(caucasus) 2021. 9. 18.
728x90

기발한 매트릭스4 리저렉션 예고편 사이트

/ 매트릭스 팬으로서 12월 개봉을 기대합니다

 

SF영화에 한 획을 그었다고 평가받는 영화~ 바로 매트릭스입니다.

키아누리브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1편이 1999년에 개봉했습니다. 지금으로 무려 21년전에 개봉한 영화네요. 제가 그 당시 대학 새내기였는데, 그때 친구들과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보고 큰 충격과 감동을 받았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그 후로 2003년에 개봉한 매트릭스 리로디드와 매드릭스 레볼루션을 끝으로 매트릭스 시리즈는 끝나는 듯 했습니다. 그런데 매트릭스4 리저렉션의 제작이 가시화 되었고 드디어 올해 12월에 개봉한다고 하네요. 매트릭스의 팬으로서 너무 기쁩니다.

 

 

매트릭스의 주연을 맡았던 키아누리브스와 캐리 앤 모스가 다시 출연하게 됩니다. 다만 모피어스 역을 맡았던 로렌스 피시번이 4편에는 등장하지 않아 조금 아쉽네요. 하긴 전 시리즈에서 모피어스가 사망했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그래도 로렌스 피시번의 카리스마 넘치던 연기가 그립네요. 죽은이를 다시 살릴 수는 없으니, 워쇼스키 감독도 고민을 많이 했겠지요.

 

최근 매트릭스 예고편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SF영화의 핫 아이콘인 영화라서 그런지 예고편 사이트도 범상치 않습니다. 예고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매트릭스> 시리즈를 상징하는 빨간약과 파란약이 모습을 보이는데요. 매트릭스 1편에서 주인공인 네오(키아누 리브스)는 모피어스가 제안하는 빨간약을 먹고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지요. 예고편 사이트에 접속한 유저는 네오와 마찬가지로 두 가지 색깔의 약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고, 사용자가 접속한 시간에 따라 예고편 영상이 변화합니다.

 

매트릭스4 리저렉션의 예고편 공개 사이트 접속 화면

예를 들어 오전 11시에 접속하여 시청한 예고편과 그보다 약간 늦은 11시 5분에 접속하여 시청한 예고편이 각각 다른 것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약을 선택한 시간에 따라 조합되어 제공되는 예고편의 종류는 무려 약18만 개로 알려졌다. 어마어마하네요. 예고편을 영화의 스토리와 연관지어 시청 시간을 선택한 시간마다 다른 영상을 보여준다는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합니다.

 

매트릭스4 공식 예고편

매트릭스4 리저렉션에서는 또 어떤 충격적이고 신선한 스토리가 펼쳐질지 너무 기대되네요. 20여년의 시간이 흘러 다시 의기투합한 키아누 리브스와 캐리 앤 모스의 모습을 다시 보는 것도 너무 반갑고, 워쇼스키 감독은 이번에도 어떠한 기발한 상상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예고편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접속해서 예고편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thechoiceisyours.whatisthematrix.com/kr/

 

CHOOSE YOUR REALITY

The Matrix is everywhere; it’s here and now. Make your choice to experience a new reality. It’s time to wake up.

thechoiceisyours.whatisthematrix.com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