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티 스토리 앱(어플)에서 댓글 간편하게 수정하는 꿀팁

꿈달(caucasus) 2020. 10. 6.
728x90

 

티 스토리 앱(어플)에서 댓글 간편하게 수정하는 꿀팁

 

여러분 티 스토리 앱 다들 잘 사용하고 계시지요?

티스토리 앱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고, 이웃 분들의 포스팅을 읽다가 공감가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도 달면서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티스토리 앱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혹시 티스토리 앱을 사용하시면서 댓글을 간편하게 수정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저는 이웃분들의 포스트에 댓글을 달다가 오타가 나거나 내용을 추가하고 싶어도 수정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놔두고는 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티스토리 앱에는 댓글을 수정하는 기능이 있었답니다~! ㅋㅋ 저는 며칠전에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그럼 티스토리 앱에서 댓글을 간편하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예시화면을 보실까요? ^^

 

 

제가 이웃분의 포스팅에 댓글을 남겨놓은 그림입니다. 이렇게 댓글을 남기다가 오타나 내용을 수정하고 싶을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셨나요? 앱의 화면에는 댓글 수정 메뉴가 없어서 혹시 수정을 하지 않고 그냥 넘기신적 없으신가요? 저는 수정하고 싶을때마다 인터넷 웹 어플로 접속해서 수정해주곤 했는데요. 수정할 때 마다 별도로 앱을 실행해서 찾아가려니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티스토리 앱에 수정 기능이 있었답니다. ㅋㅋ 방법은 다음 그림처럼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해요. 본인의 댓글을 좌측으로 스와이프 해주세요~ 그러면 짠~ 하고 이렇게 숨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혹시 여러분은 이미 알고 계셨나요? 저는 여지껏 몰랐답니다. ㅠ-ㅠ 이렇게 스와이프 하면 숨은 메뉴가 나온다니... 저는 여지껏 수정 메뉴만 찾았답니다. 이것도 우연이 화면을 건드렸다가 발견한 것이에요. ㅋㅋ 이제부터는 댓글 수정하고 싶으실때 그냥 포기하지 마시고(?) , 웹 접속도 하지 마시고 위 방법처럼 간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 (이미 알고 계셨다구요? 그렇다면 당신은 센스쟁이~! ㅋㅋ)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