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멜킨스포츠 리얼핏(바른핏) 바른자세 밴드 사용 후기 / 어깨와 허리 부담을 줄여주는 기능성 밴드

꿈달(caucasus) 2021. 2. 11.
728x90

 

멜킨스포츠 리얼핏(바른핏) 바른자세 밴드 사용 후기 / 어깨와 허리 부담을 줄여주는 기능성 밴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물론, 코로나19 때문에 가족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힘들 것 같네요. 그렇지만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구입한 멜킨스포츠 리얼핏(바른핏) 바른자세 밴드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직장이 사무직이다 보니 하루종일 컴퓨터를 다뤄야하고 둘째 육아 때문에 집에서는 아이를 안아주는 경우가 많아 요즘 제 허리와 어깨가 심히 피곤한데요. 잠자려고 누으면 '잠자리가 천국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요즘입니다. 

 

 

어느날 제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에 신박한 물건 광고가 뜨더라요.

바로 멜킨스포츠 리얼핏(바른핏) 바른자세 밴드 라는 광고였어요.일종의 기능성 복대인데, 허리와 어깨를 바른자세로 교정해주는 밴드였습니다. 구글의 ai 느님은 어떻게 제가 요즘 허리가 아프다는 걸 알았을꼬? 싶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이 광고를 보는 순간 저에게 딱 필요한 물건이구나 싶어서 바로 구매를 하고 일주일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성비 좋은 기능성 복대이다~! 입니다. 가격이 배송비 포함해서 2만2천원 정도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허리와 어깨를 펴주고 부담을 덜어주니 너무 좋은 제품같습니다. 아이를 안거나 생활하면서 무거운 물건 나를때 정말 편합니다.^^

그럼 개봉 사진부터 한번 볼까요?

 

멜킨스포츠라는 회사에서 나온 밴드인데, 제품 포장에 제법 신경을 많이 썻더라구요.

그냥 비닐봉투에 담겨 올 줄 알았는데 박스 포장부터 신경을 많이 쓴 게 보여서 구매자 입장에서 흡족했습니다.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다 쓰레기가 될 것인데, 이렇게 과대 포장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좀 들었어요. 종이 박스 안에 또 플라스틱 소재의 박스로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비닐 봉투로 또 포장이... 3중 포장이네요. 개인별로 취향은 다르겠으나 저는 이렇게 3중으로 포장할 필요까지 있나 싶었습니다. 

 



 

제품 설명서를 보시면 착용 방법에 대해 감이 쉽게 오실거에요.

백팩을 매듯이 양쪽 어깨에 걸치고 이중으로 된 밸크로 밴드로 적당히 조여주시면 됩니다. 1차적으로 큰 밴드가 허리를 단단히 조여주고요. 그 다음 작은 밸트로 어깨에 적당한 압력을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밴드의 가운데 부분에는 허리를 바르게 펴주는 지지대가 들어가 있어서 바른 허리자세를 교정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마치 팔이 부러졌을때 부목을 대고 붕대를 감아주듯이 비슷한 기능이라 보시면 됩니다.^-^

 

다만 장시간 착용하면 겨드랑이 부분이 밸트 때문에 조금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어깨보호대를 겨드랑이로 땡겨와 사용하는 민망함이... ㅠ-ㅠ 나중에 이 부분이 좀 개선되서 나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겨드랑이 쪽에 부드러운 천으로 덧댄다거나 좀 그러면 장시간 착용시 덜 아프지 않을까?

 

이것만 빼고는 전체적으로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확실히 밴드를 착용하기 전보다 어깨와 허리에 부담이 덜 가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TV 시청할때나 청소할 때, 아이를 안아줄 때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들에게도 이 제품을 하나 사서 사용하게 해주려고 해요. 가장 작은 사이즈로 구입하면 초등학교 3학년에 올라가는 아들에게도 바른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밴드를 착용한 모델이 되어준 기특한 아들입니다. ㅋㅋ

제가 구매한 제품은 사이즈가 M이라서 아들에게는 컷어요. 그래서 밴드가 좀 틀어졌네요. 그런데, 아들도 이 제품을 착용하니까 허리가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TV 시청할때 이거 착용하고 보고 있네요. 설 연휴 끝나면 가장 작은 사이즈로 주문해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구매한 멜킨스포츠 리얼핏(바른핏) 바른자세 밴드 사용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평소 어깨나 허리가 불편하시거나 거북목 증후군 있으시면 이 제품을 사용해보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일주일 사용해보니까 기대했던 것보다 쓸만 하네요. 가성비가 좋은 제품 같아요. 요즘 유사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더라구요. 다른 회사 제품도 좋을 것 같긴 한데, 아직 이런 제품이 있는지 모르셨다면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