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ED 무드등&휴대폰 고속 무선 충전패드 UMWHL10 사용 후기

꿈달(caucasus) 2021. 4. 2.
728x90

LED 무드등&휴대폰 고속 무선 충전패드 UMWHL10 사용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통신요금을 알뜰요금제로 변경할 때 가입기념으로 지원받은 사은품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들어 이렇게 후기까지 올려보게 되네요. 저는 얼마전에 알뜰요금제로 통신사를 변경했는데요. 그때 가입 기념으로 LED 무드등을 선물로 주더군요. 제품의 이름은 LED 무드등&휴대폰 고속 무선 충전패드 UMWHL10 입니다. 시중에 가격은 약 3만원 정도 하는군요. 밤에 적당한 밝기로 책을 읽거나, 스마트 폰이나 노트북 작업할때 사용하면 딱일 듯 싶네요. 알뜰요금제로 변경할 때 이야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알뜰폰 요금제(통신요금) 갈아타기가 대세~ 대표 통신3사 알뜰폰 요금제 비교 및 가입 후기

알뜰폰 요금제(통신요금) 갈아타기가 대세~ 대표 통신3사 알뜰폰 요금제 비교 및 가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신요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 모두 스마트폰 사용

dreamingsnail.tistory.com



 

제품 박스에요~ 기대했던 것보다 박스가 넘 예쁘네요. 오늘도 충전중 빛나는 너에게~ 라는 문구가 귀엽네요.ㅋㅋ 이 제품은 세 가지의 밝기 모드가 있고 무선충전기능도 지원하는 제품이랍니다. 그럼 제품을 개봉해볼게요~^^

 

 

이렇게 달걀 모양의 전구와 스마트폰을 거치해서 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특히 저 동그란 전구는 고무재질이라서 충격에 깨지지 않도록 설계되었어요. 그래서 아이들 손이 닿아도 안전합니다. 버튼은 세가지가 있는데 M 자 모양은 조명 모드 버튼이고, 가운데는 전원 버튼, 마지막은 타이머 기능으로 40분 뒤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 있어요.

 

 

밝기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 

이렇게 밤에 은은하게 세 가지 밝기로 조명을 켜두실 수 있습니다. 조명이 제법 밝아서 책읽기나 스마트폰, 노트북 할 때 좋더라구요. 그리고 USB 케이블도 제법 길어서 배치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저는 이 제품에 자체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충전해놓으면 케이블 없이도 조명등이 작동하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더군요. 제품을 사용하려면 꼭 케이블로 전원을 공급해야 합니다. 이점이 좀 아쉬웠네요. 제품의 주요 기능 및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뜰요금으로 바꾸면서 저렴한 통신요금에 데이터 사용도 걱정없이 쓰고 있는데요. 이런 좋은 제품까지 사은품으로 받으니까 더 기분이 좋네요.ㅋㅋ 혹시나 저렴한 무드등이나 조명등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께 이 제품도 괜찮은것 같아서 추천드려봅니다. LED 등이라서 소음도 없더라구요. 오늘은 알뜰요금제로 변경하면서 받았던 사은품 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다. 😉

 

 

728x90

댓글

💲 추천 글